회사소개
CEO 인사말
경영이념및목표
회사개요
회사연혁
경영진현황
제휴업체현황
상품의 개요
상품의개요
상품용도및특성
상품경쟁력
상품유통구조
시장분석 및 마케팅전략
시장규모및전망
경쟁업체분석
마케팅전략
SWOT 분석
사업현황
사업장현황
보유설비현황
조직및인원현황
주요거래처현황
파트너제안
파트너 제안
오시는길
문의하기
로그인
회원가입
한국어
English
회사소개
CEO 인사말
경영이념및목표
회사개요
회사연혁
경영진현황
제휴업체현황
상품의 개요
상품의개요
상품용도및특성
상품경쟁력
상품유통구조
시장분석 및 마케팅전략
시장규모및전망
경쟁업체분석
마케팅전략
SWOT 분석
사업현황
사업장현황
보유설비현황
조직및인원현황
주요거래처현황
파트너제안
파트너 제안
오시는길
문의하기
로그인
회원가입
한국어
English
통합 검색
통합 검색
시장규모및전망
경쟁업체분석
마케팅전략
SWOT 분석
MARKETING
STRATEGY
마케팅전략
상품개발
수출기반의 고객의 선호도를 파악하여 한류 콘텐츠와 연계하여 마케팅
김,참치,명태,대구,연어,굴 등의 수출유망상품위주의 상품개발
국내 영화 등에 나오는 수산물을 활용한 세트상품 개발
제철에 많이 생산되는 수산물을 타겟으로 제품을 생산하여 생산단가 인하
특정 시기나 이벤트에 맞추어 할인을 적용하는 방법
유통의 고리를 단축하여 가격을 낮추는 방법
가격정책
유통구조
유통구조 단순화
비대면 소비확대
온라인, 홈 배달 서비스 강화
해외시장의 수요를 분석하여 수출기업으로 역량강화
모바일 주문 시스템 강화
무역지원센터와 해외공동물류센터 확충
재구매를 집중하여 선호도분석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작 배포
참여형 프로그램 운영
수산물의 건강 효능을 분석하여 요리법 소개
SNS를 최대한 활용하여 전파
신규고객 유치를 위한 이벤트
판매촉진